수호할 정도 옵션이면 옛날에 맞춰서 뽕 뽑은거 아냐..?
챌3때 아무것도 모르고 돈 쓴건가

챌2 정도 부터는 이미 뽕뽑은 시점 같은데
개뽀록 에공삼은 그냥 써도 억울한게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