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어느정도 만족 할만한 수준으로 가져온다고 치면 

가을~겨울 정도로 예상.,.? 시기가 엄청 늦긴 하네
그래도 똥블 레잠은 에바임


내가 똥블 쓰는 캐릭이 둘이나 있어서 잘 알고 있음 에바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