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잠바르고 레에 미트라 챌섭에서 키운다고했을때
현실적으로는 대부분 2줄엔딩일거고 다시 판다했을때 걍 잡레 미트라정도 취급일거같은데 챌섭이전 시세 생각하면 지금노작값보다도 쌈
그럼 결국 감가 오기전까지 쌔게 쓴다는거에 의미를 찾아야하는데 똥블렘과 동일옵션을 쓴다 가정하에 칠흑 셋옵에서 차이벌린다는거고 그럼 칠흑도 결국 같이 써야하는거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