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5:01
조회: 221
추천: 0
미트라 가라고 발작하는 애들은 미트라 묵힌애들이다인간은 이기적이기 때문에 진짜 이악물고 발작하는 애들은 많이 묵힌 애들이야 이번에 미트라 4억하던게 괜히 가격 여기까지 올랐겠어? ㅋㅋㅋㅋ아무리 많이 필요하다해도 다 이유가 있어 계속 매물은 생기잖아 미트라 한주에 떠봤자 얼마나 뜬다고
똥블렘 레전 2줄쓰나 미트라 레전 2줄쓰나 셋옵 챙길꺼아니면 스펙상 거기서 거기고 미트라 나중에 제대로된거 하나 사는게 낫다 헛소리 하는 애들 걸러라
EXP
210
(10%)
/ 3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기분진짜나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