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출근해야해서 30분 전에 일어났는데 그때도 이미 해가 떠있었음
겨울에 조기출근하는날은 진짜 어두캄캄해서 기분이 몇배로 안좋은데 여름은 아침에 원래대로 출근하는 기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