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6:27
조회: 130
추천: 0
노칼이카 > 이칼노세로 내리고 템 다 팔아야겠다한 800~900억? 나올거같은데 템 분수에 맞게 갈아끼고
남는돈 조금은 챌섭 투자해서 되팔면 지금까지 지른거 7~80% 회수되는듯? 주당 10억 수익생기니까 이걸로 챌섭즐기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