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보스인 녀석들은 하드로 깨도 연모 진입이 가능하다

반레온 아카이럼처럼 일일보스는 클리어시
연모 진입이 안되니 주의할것

일단 스~진 되는만큼 하드모드로 어흔을 파밍해
여기까지 주보7/12

하드반레온부터 존나패서 퀘스트를깨

되는데까지 가되  스데퀘 차례가 오면  연모 스데로 해방퀘를 깨
이후반복

스우부턴 찐모드로 깨서 어흔파밍해두고
퀘스트는 연모로가고

이런 느낌으로 가는게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