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28
조회: 299
추천: 0
이 씨발롬의 예비군은 매번 핸드폰만 통제하네툭하면 상급부대에서 통제하라 했다 경고 받으면 퇴소다
훈련 인원 통제나 잘하지 재수없으면 대기만 1시간 두시간씩 쳐하고 조교한테 반말 하지 말라면서 교관 이란 새끼들은 은근슬쩍 반말 쳐 섞고있고 하아 시발 이걸 왜 휴무때 쳐 하고 앉아있어서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