툭하면 상급부대에서 통제하라 했다 경고 받으면 퇴소다
훈련 인원 통제나 잘하지 재수없으면 대기만 1시간 두시간씩 쳐하고
조교한테 반말 하지 말라면서 교관 이란 새끼들은 은근슬쩍 반말 쳐 섞고있고
하아 시발 이걸 왜 휴무때 쳐 하고 앉아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