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15
조회: 143
추천: 0
하림흉 돌고잇는데 더 올릴 매리트잇어??그나마 나오는 밸로나 노리고싶긴한데
발드는 너무 먼거같고 템값도 단위가 높아지니 바꾸기 부담대고 지금 부케 키우는거 한 9만대까지는 비슷하게 올리고싶은데 괜찮지?? 캡틴 너무 재밋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