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48
조회: 329
추천: 0
진짜로 창뱃이 나락가는 시점은 8월임 ㅋㅋㅋㅋㅋ6월 - 이미 잡아버린 사람들이 많음. 그럼에도 시세 떡락.
7월 - 첫주에 메악귀들 검마 때려잡아서 물량 ㅈㄴ풀림. 8월 - 7월말 신스킬받고 인플레온 쌀숭이들 대거 참전. + 유입들 슬슬 접을 시기라 창뱃 사줄 사람 없음. 100억 애개릐 쩌억~~~~
EXP
137
(37%)
/ 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쿰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