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22
조회: 13,612
추천: 33
강원기의 잔재를 전부 없애버리자 하는데![]() 유입인 입장에서야 뭘 어케 했는지 까지는 디테일하게 모르지만 그 사람이 디렉터 하면서 해놓은게 몇년인데 이거 물리적으로 불가능 아니냐 감당가능? 강원기의 ㅈ같은 잔재만 없애자 <- 내 생각엔 이게 맞음
EXP
136,736
(6%)
/ 16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산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