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그공을덮을만큼 조져서 많이화난건데

걍 원기집권전메이플은 카카오톡급이엿음 200까지3~4일이면찍는데 그후에 보스일주일에한번가면끝임

과금안하고 보스잡는법?없음 (다계정 장사제외)
유저들하는거 스틸당한다고하면도와주기 복수로스틸길드 스틸하기
초메로6명모아서 수다떨기 사냥터모여서 쩔받으면서 수다떨기

유저가 할꺼없어서 자랑용 의자가 존~~~~~~나비쌋음

호아아가 밸런스개판이라고? 그때는 dpm 400퍼500퍼는 기본이엿음 거기에타수로막아놔서

지금으로치면5000플마단제논같은 사기캐들이 잡는보스를 환산11만엔버도못잡음ㅋㅋㅋ

미트라?그때는 직업이 ㅂㅅ이면 100제엠블램도 못꼇음ㅋㅋ

걍게임아닌걸 게임만들어놓은 수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