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03
조회: 240
추천: 0
원기집권하기전 메이플 해봣으면 원기업적은 인정할수밖게없음물론 그공을덮을만큼 조져서 많이화난건데
걍 원기집권전메이플은 카카오톡급이엿음 200까지3~4일이면찍는데 그후에 보스일주일에한번가면끝임 과금안하고 보스잡는법?없음 (다계정 장사제외) 유저들하는거 스틸당한다고하면도와주기 복수로스틸길드 스틸하기 초메로6명모아서 수다떨기 사냥터모여서 쩔받으면서 수다떨기 유저가 할꺼없어서 자랑용 의자가 존~~~~~~나비쌋음 호아아가 밸런스개판이라고? 그때는 dpm 400퍼500퍼는 기본이엿음 거기에타수로막아놔서 지금으로치면5000플마단제논같은 사기캐들이 잡는보스를 환산11만엔버도못잡음ㅋㅋㅋ 미트라?그때는 직업이 ㅂㅅ이면 100제엠블램도 못꼇음ㅋㅋ 걍게임아닌걸 게임만들어놓은 수준임
EXP
91,392
(87%)
/ 92,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듀블17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