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년전부터 하이닉스 예찬론자라 무조건 사라함
평단 50정도로 600주 정도 들고있었는데 어제 삼전 시총 따더니 이검 아닌거같다고 290정도에 4년만에 처음으로 절반 매도함
진짜개고수네... 따라갈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