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08
조회: 2,352
추천: 0
회사 팀장 주식 개고수네 와...3-4년전부터 하이닉스 예찬론자라 무조건 사라함
평단 50정도로 600주 정도 들고있었는데 어제 삼전 시총 따더니 이검 아닌거같다고 290정도에 4년만에 처음으로 절반 매도함 진짜개고수네... 따라갈걸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