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49
조회: 243
추천: 0
드메 땡길수 있는 수단 진짜 없나보네존나 깝죽거리면
누군가는 에라이 이것도 같이 해라 병신아ㅋㅋ 하면서 효율 괜찮은거 알려주나 했는데 뉴비 입장에선 홀심 어빌뽀록1줄 이벤링뽀록1줄 재획비 이게 현실적인 최대치인가봐 으어어 드메템... 드랍 1줄 하프 이런건 그래도 좀 싸지않을까...? 드랍100퍼정도만 어케 띄우고 솔에기 파밍하고싶은데 돈없이 되는거 뭐 없나
EXP
136,950
(7%)
/ 16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산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