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깝죽거리면

누군가는 에라이 이것도 같이 해라 병신아ㅋㅋ 하면서 효율 괜찮은거 알려주나 했는데

뉴비 입장에선 홀심 어빌뽀록1줄 이벤링뽀록1줄 재획비 이게 현실적인 최대치인가봐

으어어
드메템... 드랍 1줄 하프 이런건 그래도 좀 싸지않을까...?

드랍100퍼정도만 어케 띄우고 솔에기 파밍하고싶은데

돈없이 되는거 뭐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