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13
조회: 113
추천: 0
ㅋㅋ.. 루시드 92 다시올림https://youtu.be/TObGux92n2s
다시보니까 3페 시작자마자 포톤장전했으면 오버로드 모드에 포톤 먹일수있는데 까먹었네... 어차피 데미지 10퍼정도라 별의미없을것같긴하지만 개쎔 ㅎ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