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57
조회: 111
추천: 0
제논님들 쿨뚝+포톤이랑 오파츠 관련해서ㅜ질문가능?제논은 보통 극딜 준극 오파츠 시퀀스 3개 쓰잖아요
근데 극딜이랑 준극에도 오파츠가 있는데 왜 오파츠 시퀀스 퀵슬롯에 쿨타임이 표시되지않고 사용할 수 있다고 나올까요? 아 그리고 쿨뚝3초기준으로 준극이나 극딜 몇초 남았을때 미리 누르세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