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37
조회: 251
추천: 0
드메반지는 2티어 쓰라는 이유가 뭔가요? 확률이 다른가요?1티어 같은거 못낀다고 하지만
1티어 이벤링 3개 이터널 플레임 링 1개 이렇게 쓸 수 있지 않나요? 혹시 2티어 링에 드메 옵션이 뜰 확률이 다른가요?
EXP
5,386
(46%)
/ 5,601
에코정글하지마세요^^ 개질림^^ 알리서폿이 최고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치사토] ray
에코정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