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20
조회: 403
추천: 0
스펙터 잡을때 보스 안잡아도 됩니다.즉사 남발하고 시간 낭비하는 세번째 보스 잡는것보다 차라리 거기 아래서 잡몹 모아서 사냥하는게 레벨업 잘됨, 그리고 20레벨 되고 막보스 잡으면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