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11
조회: 177
추천: 0
질문) 제네패스 있으면 검밑솔 파티격 하는게 좋나요?![]() 그... 제네패스를 사긴 샀는데 친구 한명 구해서 진힐라 카더듄슬 하드루윌 < 이렇게 파티격 해보려고 하는데 검밑솔 노말 1인클 하는 것 보다 제네패스 산사람끼리 2인격 하드 도는게 그 검은색기운 수급이 더 좋나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치사토] ray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수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