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2분화때 너프는 인정해
근데 시퀀스는 안 쳐 넣어주면서 왜 또 너픈데
코인샵에서도 팔면서 억지로 10개월 꾸역꾸역 쳐 모은
무공소울 가치 왜 자꾸 떨굼? 최상위 소울이니깐 코인샵에서 파는 거 아님?
시퀀스라도 쳐 넣어라 존나 짜증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