뎀감없고 피흡없고 

준극 ㅈㄴ긴데 토금파금 방방 뛰느라 패턴도 못피하고 

설치기,소환수는 ㅈㄴ게 많은데 AI 개병신이라 인식을 못하고

극딜도 ㅈㄴ 방방 뛰어서 싸대기 피하느라 딜도 못하고 

키다운 개쳐긴 오리진이라 오리진바인드는 뭐 쓰지도 못하고 

레테 보마는 뭐 2.7 2.8로 1극 남기고 깬다는데 



그렇다고 토금파금을 안해버리면 그냥 DPM이 신궁 메카닉 미하일 이새끼랑 비빌 수준이고

대체 어떻게 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