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4:41
조회: 379
추천: 0
호영 개병신직업 검마136퍼인데 클각이 안보임뎀감없고 피흡없고
준극 ㅈㄴ긴데 토금파금 방방 뛰느라 패턴도 못피하고 설치기,소환수는 ㅈㄴ게 많은데 AI 개병신이라 인식을 못하고 극딜도 ㅈㄴ 방방 뛰어서 싸대기 피하느라 딜도 못하고 키다운 개쳐긴 오리진이라 오리진바인드는 뭐 쓰지도 못하고 레테 보마는 뭐 2.7 2.8로 1극 남기고 깬다는데 그렇다고 토금파금을 안해버리면 그냥 DPM이 신궁 메카닉 미하일 이새끼랑 비빌 수준이고 대체 어떻게 해야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