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6:24
조회: 202
추천: 0
짬내서 본캐도 키우고 챌도 키워야 되는데 카이를 왜 공략보고 시간 써서 해야되는지 모르겠다패링 보스는 최적자 잡을 스펙되면 잡을텐데
전투력 1000 ~2000 캐릭으로 굳이 잡아야되나 싶음 개 불쾌함
EXP
34,388
(46%)
/ 36,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시노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