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마 이고 보조는 경매장에서 구매해서사용중이며 나머지는 기본장비입니다 앰블은 윗잠 공15퍼 아래 6퍼 달고 대충쓰고있는데 블랙큐브30개하고 레전더리 잠재를줬는데 엠블에다 바르는게 정배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