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인이나 솔플이나 해방 단축엔 영향 없어서
2인 가야하나 싶었는데 렙업하고 유닠결계 뽑아서
강화 좀 하고, 헥사2떡작, 노블 들어오고 하니 환산에서
제네패스 버프 적용하니 150퍼 넘네

블루베리 좀 멕여서 278찍고
플하 업글한거 피버타임에 30퍼 다시 작해서
공 20 더올리고 17성찍고, 포스 하이퍼스탯에서
60더 찍어서 최종뎀 10퍼 더 받고 하면
쌉쌉가능이겠다.

한주 한주 지날 때마다 성장이 확확되네

다음주에는 아버 한단계 성장, 제네 해방으로
또 스펙 확 오를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