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59
조회: 340
추천: 0
6월 검마2인 안가고 솔격 쌉가능일 듯?![]() ![]() ![]() 6월 2인이나 솔플이나 해방 단축엔 영향 없어서 2인 가야하나 싶었는데 렙업하고 유닠결계 뽑아서 강화 좀 하고, 헥사2떡작, 노블 들어오고 하니 환산에서 제네패스 버프 적용하니 150퍼 넘네 블루베리 좀 멕여서 278찍고 플하 업글한거 피버타임에 30퍼 다시 작해서 공 20 더올리고 17성찍고, 포스 하이퍼스탯에서 60더 찍어서 최종뎀 10퍼 더 받고 하면 쌉쌉가능이겠다. 한주 한주 지날 때마다 성장이 확확되네 다음주에는 아버 한단계 성장, 제네 해방으로 또 스펙 확 오를 듯.
EXP
4,860
(15%)
/ 5,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해피해피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