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선수들의 의지, 의욕이 하나도 안느껴지고 역습할 타이밍에 같이 뛰어주는 선수도 없고 뭔 ㅋㅋ
걍 이딴 경기력으로 32강 가서 바로 광탈할빠에 다른 간절한 나라가 대신 올라가는게 더 좋아보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