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30000점 찍고 블랙보조 레잠발라서 2줄 띄우고 
블큐 17개가 남았는데, 이거 엠블렘에 발라도 되나요? 엠블은 지금 유니크1줄 에디에픽1줄입니다 
페어리하트도 에픽이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