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산주스텟 보고 크주마로 해서 돌렸는데 뭔 3분의 1인데 다른거 5씩 찍을동안 메인스텟 하나도 안찍히더니
마지막에 그래도 좀 찍혀서 4/6/10 이렇게 됐는데 이러면 떡작 망한거임??
앵간하면 초기화는 하지말라던데 메인 낮으니까 기분은 안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