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19
조회: 216
추천: 0
메이플 오래했는데 극딜 속사기는 안좋은거같음오랜 메생경험(6일)으로 보건데
속사 평딜기는 좆사기가 맞는거 같지만 극딜박을때는 그냥 원터치 asdf딜링기가 더 좋을거같다 가끔 서버렉인지 섬무 1틱 나가고 끊긴다던가 섬꾹망혼꾹 하는데 망혼이 12타 나갈거 뭔 좆버근지 중간에 멈추는일도 있고 그냥 내가 느끼기엔 그러더라고
EXP
137,192
(8%)
/ 16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이순] 지듣노
우산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