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스킬 포인트 변동없으면
다음주에 스킬 찍어둔거 그대로 유지됨?

저번에 패치 했다고 들었어서....내가 잘못들었나

본섭 2인 길드는 매번 초기화 되던데
이거 같이 하는 사람이 플래그 가끔 안치는데 
그것땜에 점수 달라서 초기화 되는건가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