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본서버에 칸타빌레가 있고 챌섭에서 어쩌다보니 설아를 뽑게 됐습니다... 둘이 세트가 다르다보니까 뭔가 고민이 많이 되더라고요.... 스펙은 아직 5천따리로 챌섭에서 살고있는데 설아 친구들 사서 3석펫 맞춰놓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팔고 템사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설아친구들 나중에 사고 일단 끼고 미래에 4석펫을 보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