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17
조회: 224
추천: 0
나이먹고서도 이해 안가는거힘들면 술에 찌들어 사는거 근데 술 맛 없음;;ㅋ 힘들면 걍 타이레놀 먹으면서 자야 됨ㅋ 삶이 힘들다고 술?? 아니 술은 맛없잖아 힘들면 어쩔수 없어 누가 위로해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