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48
조회: 223
추천: 0
진힐라 패치 잘된거같은데뉴비들 트라이하는거 보는데
그거좀보여준다고 뉴비들이 쉽게잡진않더라 오히려 접근성 낮아져서 괜찮아보이긴했음 좀 아쉬운거라면 낫베기+해골때 안맞는 자리 몰라서 딜타임 많이 빠지는거? 근데 그정도는 잡기술이라 냅둬도 되는거같기도하고..
EXP
5,594
(98%)
/ 5,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Aira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