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7:43
조회: 1,933
추천: 0
검마컷 진짜 낮아지긴 했나보네![]() 이적자 하세 잡고도 검마 잡을수 있나? 하면서 오들오들 떨었었는데 이젠 노세 잡기전에 검마부터 잡아볼까~ 할정도로 약해진듯.. 이정도면 월간보스 딱지도 조만간 떼일거같음..
인장주작은 뭐야 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