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03
조회: 1,900
추천: 0
챌섭 사냥 역체감 지리네![]() 오랜만에 본캐 비숍으로 사냥하는데 왤케 불편하냐 ㅋㅋㅋㅋ 비숍도 나름 사냥 goat인데 야누스 20렙따리라 챌섭 레테+야누스 30으로 사냥하다 오니까 역체감이 씨게느껴지네 ㅋㅋ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