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블렘 윗잠 레전 아랫잠 에픽쓰는중이고


미트라 노작이 양심터진 가격이라


노작사서 발라야하나 고민됨


차라리 제네무기에 발라서 등업할 큐브나 메소 아끼는것도 괜찮아보이는데


님들같으면 어디에 쓸거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