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아드 민생24+홀심24+혼목20

메획 이벤링3개 60 하프 메메40

일단 이렇게 맞추고 다음주 이벤레전링사서 4이벤레전 메획80 얼장 메획20 사서 템메획100바꾸고

그럼 어빌20+템메획100 120
템메획100 맞춰지면

하프팔고 천천히 돈모아서 하프.목걸이2개 드드살려하는데 괜찮나요?

하프/목걸이 드드는 무교템이라 창고교환 가능하다는 이점이있어서 그렇게할려고합니다

지금 200억이있는데 하프 메메가 40억 관세1만포 하면 45억정도
남는게 150억정도남는데 드드한부위를 그냥살지 석펫을하나살지 고민됩니다
지금석펫은 기본석1+피방석1 이렇게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