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님들
이번 챌섭 285 이상 보고 있는데 에픽던전 관련해서 질문드려요
지금 278인데 담주 수욜까지 280찍고 악몽선경 배율 땡길까요
아니면 그냥 지금 앵컴 배율 땡겨서 넘어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