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모로 해방퀘 클리어 되기 때문에 해방퀘 때매 해방퀘 보스 안 잡고 존버할 필요없이

걍 아무 생각없이 잡을 보스들 다 잡고

그러고 해방퀘 깨야되면 이미 잡았던 해방퀘 보스를 연모로 들어가서 클리어해도 해방퀘 깨진다


이거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