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07
조회: 117
추천: 0
형들 챌섭 검마 4인 질문드려요이번에 검마 4인으로 돌면 3주 안에 해방 가능이라고 나오더라구요 배율 65퍼~80퍼이신 분들이랑 4인, 공략 어느 정도 봤다는 가정하에 들어가면 몇 분 남기고 클 가능한가요?
EXP
1,524
(62%)
/ 1,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호빵만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