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시절엔 에픽둘둘만 세팅해도 행복하던 시절이었거든
유니크라는 등급이 무자본의 꿈이던 시절
철저하게 수상한 큐브로 유리천장이 있던 시절
돌이키고 보면 ㅈ같지만
그 당시엔 그게 당연한 거라며 모두 재밌게 게임을 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