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외형 개이뻐서 그거 입고 다니고 싶은데 당연히 안되니까

스라벨 풀셋으로 만족하고 있는데

기왕이면 스라벨의 빨강 레테보단 기본 외형의 보라 레테로 입고 다니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