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확률
0.001% 이럴텐데
여기에 300%p 곱 한다고 해도
0.3%면 의미 없지 않음?

30%로 줄 건 아닐테니
0.3%든 3%든 둘중하나겠지

나는 솔직히 보스 물욕템 드랍율로 주는 거 아니라고 생각함
그냥 입장했을 때 이미 정해진 거임
내가 반년 넘게 풀드랍으로 칠흑 한번 못 먹어봤다가 이번에 챌섭에서 67퍼로 마깃안 먹어서 더 확실해짐
그냥 드랍율은 솔 에르다 많이 먹는데 쓰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