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54
조회: 231
추천: 0
근데 보스에서 아이템 드랍율 의미 있음?어차피 확률 0.001% 이럴텐데 여기에 300%p 곱 한다고 해도 0.3%면 의미 없지 않음? 30%로 줄 건 아닐테니 0.3%든 3%든 둘중하나겠지 나는 솔직히 보스 물욕템 드랍율로 주는 거 아니라고 생각함 그냥 입장했을 때 이미 정해진 거임 내가 반년 넘게 풀드랍으로 칠흑 한번 못 먹어봤다가 이번에 챌섭에서 67퍼로 마깃안 먹어서 더 확실해짐 그냥 드랍율은 솔 에르다 많이 먹는데 쓰는 거임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