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48
조회: 190
추천: 0
레테칭호 쉽게얻기본섭에 레테만들기
신입용병지원미션 열어놓기 - (안열면 벨룸잡고 이거열고 다시 벨룸잡는수가있음) 200만들기(200비약 점수달성한사람은 챌섭보상 받아다가 이거먹이면됨) 얼티주기 > 벨룸잡기(2극딜) 챌섭에 레테만들기 신입용병지원미션 들어가서 칭호받고 창고로넘기기 끝!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