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만들었구만 부정적인 여론이 왤케 많지

일단 창쓰는애만 해봤는데

새벽에 만난 사람이랑 여기저기 돌다가

서로 잘 몰라서 첫맵에서 3번맵갔다다 뒤지고

어찌저찌 2번맵 3번맵 맨땅헤딩처럼 하다가

4번째 맵 보스 패링후 버프받고 강화창으로만 때려지는거

뭔지몰라서

"ㅋㅋ 님 잠시만요 맑음 유튜브 보고 하시죠"

"ㅇㅋ ㅋㅋㄱ"

그렇게 깨고 마지막보스는 이사람이 바인드 타이밍 몰라서 마구잡이로

하는데 그냥 죽어가면서 시간거의 다 쓰고

어찌저찌 깨고 나옴


난 충분히 즐거운 기억이었는데

특히 창쓰는애 연계기 나름대로 재밌게 잘만들었다고 생각함


경험치도 상급 exp3000장 급이면 일주일에 한번이면 숙련도 오르면

혜자라고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