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리 하트에 바르고 27퍼 이상을 먹는게 효율적일거같음
엠블엔 똥블렘유니크 공마 한두줄만 쓰고 보조도 적당히 에픽이나 유니크 공마두줄

쓰다가 미라클타임 한번 지나고나서 템값 조금 내려왔을때 사거나 
리프 후에 가격 정상화때 사는게 효율적이지않을까 

어짜피 심장은 플라즈마 하트로 강화까지 하고 거의 평생 갖고갈거기도 하고
대부분 심장은 직작이니 잡옵 적고 옵션띄우기 가성비좋은 심장에 발라서 쓰는게

보조 엠블보다야 스펙업 효율은 떨어져도 안전성은 높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