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블 템 세네개 바꾸면 10만 가까이 왔는데 텔직업 + 쉬운 컨트롤 때문에 레테 너무 쾌적한데 템 다팔고 레테 할까 듀블 그냥 쭉 키울까 고민된다 22 쌍레5줄 칠흑가면 럭이고 인트고 가격차이도 별로없기도하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