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 120퍼정도 나오는데 기믹 패턴때도 평딜 안쉬고 계속치고 패턴 빠짐없이 다 파훼해도 5~7프로정도 남습니다 ㅠ
직업은 섀도언데 다크플레어 까는거 한번씩 까먹는거 빼면 절개도 제때 다 넣고 준극도 다 돌리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암메암메도 숙련된 편입니다

공용스킬 조합도 중요한가요? 이것도 최대한 좋아보이는거로 준극이나 극딜에 맞춰서 사용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