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4렙 94% !!!

오디움 사냥터 전쟁 그만좀!!!!!

도원경 가면 사냥터 자리좀 널널합니까!!!

내 렙이 평균인듯 한데 올라가면 또 우르르 다 올라가시겠지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