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30
조회: 170
추천: 0
어센틱 심볼 탈세 언제까지 하나요?![]() 원래 심볼세 돈 될 때마다 올렸었는데 지난주부터 챌섭 준비한다고 안내기 시작했음. 지금 제일 싼 게 카르시온 4억이고 나머지들은 7억씩 하더라구요. 나중에 결국 완납해야 하는 건 알지만 보통 언제까지 버틸 수 있나요? 당장에는 메소 쓸 곳이 너무 많아서 아끼고 싶은데..
EXP
464
(64%)
/ 5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스토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