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심볼세 돈 될 때마다 올렸었는데 지난주부터 챌섭 준비한다고 안내기 시작했음. 지금 제일 싼 게 카르시온 4억이고 나머지들은 7억씩 하더라구요.

나중에 결국 완납해야 하는 건 알지만 보통 언제까지 버틸 수 있나요?

당장에는 메소 쓸 곳이 너무 많아서 아끼고 싶은데..